번들 이름, 실행 파일 이름, 제품 이름…
번들 이름, 실행 파일 이름, 제품 이름 ... 더 이상 ??
누군가가 iPhone 프로젝트의 Xcode에서 이들 각각의 사용을 명확하게 도와 줄 수 있습니까? 그들은 나에게서 살아있는 bajezus를 혼동하는 데 실패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Im은 그들을 잘못 이해하는 것에 지쳤습니다.
누군가 설명해주세요. 하나의 앱 환경에 대해 이렇게 많은 다른 이름 지정 체계가 왜 필요한가요? 내 머리의 오른쪽 커비 구멍에 붙일 수 있도록 각각을 무엇에 사용합니까?
info.plist를 보면 다음과 같이됩니다.
Bundle Display Name - ${PRODUCT_NAME}
Executable File - ${EXECUTABLE_NAME}
Bundle Name - ${PRODUCT_NAME}
보시다시피 일반적으로 PRODUCT_NAME은 번들과 사용자가 보는 것과 동일한 이름을 제공합니다.
경우에 따라 번들이나 실행 파일과 같은 이름을 지정하는 데 적합하지 않은 더 복잡한 표시 이름을 원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변경할 수 있지만 반드시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기본값은 PRODUCT_NAME이 프로젝트 이름과 동일한 이름이지만 빌드 설정에서 재정의 할 수도 있습니다.
특별한 이유가없는 한 info.plist에서 설정되는 방식을 변경해서는 안됩니다. PRODUCT_NAME 만 변경하면됩니다.
번들 이름 -앱 (실행 파일 및 모든 리소스 포함)이 저장 될 폴더 이름입니다 (Cool Program.app).
실행 파일 이름 -프로그램 바이너리 이름, 즉 Cool Program.app/CoolProgram
번들 표시 이름 -예를 들어 Cool Prog와 같이 iPhone 화면에 표시되는 이름입니다 (Cool Program은 아마도 Springboard에 맞지 않을 것이므로).
그리고 Apple은 번들 표시 이름이 번들 이름과 일치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즉, 번들 이름 TheApplication 및 번들 표시 이름 Something Other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UI (예 : 계산기)가있는 응용 프로그램이있는 경우 위의 대부분은 동일하고 크게 중요하지 않지만 프로젝트 출력이 번들 (일부 엔진)이면 다른 실행 파일 (앱 / 프런트 엔드)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른 실행 파일 이름을 사용하여 지정할 수있는 번들의 백엔드로 ur 번들을 사용하는 UI). 그리고 이상적으로 Kendall이 말한 것처럼 번들 이름은 제품 이름과 동일합니다. 더 나은 이해를 위해 Xcode 빌드 시스템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
$ {TARGET_NAME}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번들 표시 이름'으로 여러 대상을 만드는 하나의 프로젝트가있는 경우입니다.
Apple.com 문서에 따르면 예상했던 것과 정반대입니다.
"표시 이름"은 번들 의 실제 이름입니다.
그러나 "번들 이름"은 짧은 "DISPLAY"이름 일뿐입니다.
Apple.com에서 실제 잘라 내기 / 붙여 넣기 :
CFBundleName (권장, 지역화 가능) 번들의 실제 이름입니다.
CFBundleDisplayName (권장, 지역화 가능) 번들의 짧은 표시 이름입니다.
으.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437330/bundle-name-executable-name-product-name-anything-el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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