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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켓 연결 시간 초과를 구성하는 방법

copycodes 2020. 8. 23. 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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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켓 연결 시간 초과를 구성하는 방법


클라이언트가 연결이 끊긴 IP 주소에 연결을 시도 할 때 15 초 이상의 시간 초과가 있습니다.이 시간 초과를 어떻게 줄일 수 있습니까? 구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소켓 연결을 설정하는 데 사용하는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try
{
    m_clientSocket = new Socket(
         AddressFamily.InterNetwork,
         SocketType.Stream,
         ProtocolType.Tcp);

    IPAddress ip = IPAddress.Parse(serverIp);
    int iPortNo = System.Convert.ToInt16(serverPort);
    IPEndPoint ipEnd = new IPEndPoint(ip, iPortNo);

    m_clientSocket.Connect(ipEnd);
    if (m_clientSocket.Connected)
    {
        lb_connectStatus.Text = "Connection Established";
        WaitForServerData();
    }
}
catch (SocketException se)
{
    lb_connectStatus.Text = "Connection Failed";
    MessageBox.Show(se.Message);
}

나는 이것을 찾았다. 허용되는 답변보다 간단하며 .NET v2에서 작동합니다.

Socket socket = new Socket(AddressFamily.InterNetwork, SocketType.Stream, ProtocolType.Tcp);

// Connect using a timeout (5 seconds)

IAsyncResult result = socket.BeginConnect( sIP, iPort, null, null );

bool success = result.AsyncWaitHandle.WaitOne( 5000, true );

if ( socket.Connected )
{
    socket.EndConnect( result );
}
else 
{
     // NOTE, MUST CLOSE THE SOCKET

     socket.Close();
     throw new ApplicationException("Failed to connect server.");
}

//... 

내 테이크 :

public static class SocketExtensions
{
    /// <summary>
    /// Connects the specified socket.
    /// </summary>
    /// <param name="socket">The socket.</param>
    /// <param name="endpoint">The IP endpoint.</param>
    /// <param name="timeout">The timeout.</param>
    public static void Connect(this Socket socket, EndPoint endpoint, TimeSpan timeout)
    {
        var result = socket.BeginConnect(endpoint, null, null);

        bool success = result.AsyncWaitHandle.WaitOne(timeout, true);
        if (success)
        {
            socket.EndConnect(result);
        }
        else
        {
            socket.Close();
            throw new SocketException(10060); // Connection timed out.
        }
    }
}

연결 시간 초과를 허용하기 위해 확장 클래스를 작성했습니다. Connect()라는 추가 매개 변수와 함께 표준 메소드 를 사용하는 것과 똑같이 사용하십시오 timeout.

using System;
using System.Net;
using System.Net.Sockets;

/// <summary>
/// Extensions to Socket class
/// </summary>
public static class SocketExtensions
{
    /// <summary>
    /// Connects the specified socket.
    /// </summary>
    /// <param name="socket">The socket.</param>
    /// <param name="host">The host.</param>
    /// <param name="port">The port.</param>
    /// <param name="timeout">The timeout.</param>
    public static void Connect(this Socket socket, string host, int port, TimeSpan timeout)
    {
        AsyncConnect(socket, (s, a, o) => s.BeginConnect(host, port, a, o), timeout);
    }

    /// <summary>
    /// Connects the specified socket.
    /// </summary>
    /// <param name="socket">The socket.</param>
    /// <param name="addresses">The addresses.</param>
    /// <param name="port">The port.</param>
    /// <param name="timeout">The timeout.</param>
    public static void Connect(this Socket socket, IPAddress[] addresses, int port, TimeSpan timeout)
    {
        AsyncConnect(socket, (s, a, o) => s.BeginConnect(addresses, port, a, o), timeout);
    }

    /// <summary>
    /// Asyncs the connect.
    /// </summary>
    /// <param name="socket">The socket.</param>
    /// <param name="connect">The connect.</param>
    /// <param name="timeout">The timeout.</param>
    private static void AsyncConnect(Socket socket, Func<Socket, AsyncCallback, object, IAsyncResult> connect, TimeSpan timeout)
    {
        var asyncResult = connect(socket, null, null);
        if (!asyncResult.AsyncWaitHandle.WaitOne(timeout))
        {
            try
            {
                socket.EndConnect(asyncResult);
            }
            catch (SocketException)
            { }
            catch (ObjectDisposedException)
            { }
        }
    }

나는 C #으로 프로그램하지 않지만 C에서는 소켓을 비 블로킹으로 만든 다음 연결을 기다릴 시간과 같은 시간 제한 값으로 fd를 선택 / 폴 루프에 넣어 동일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성공하기 위해.

나는 이것을 Visual C ++ 에서 찾았고 설명은 내가 전에 설명한 선택 / 폴링 메커니즘으로 구부러져 있습니다.

내 경험상 소켓 당 연결 시간 제한 값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OS 매개 변수를 조정하여 모두에 대해 변경합니다.


Socket.Connect 메서드 대신 Socket.ConnectAsync 메서드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Socket.ConnectAsync (SocketAsyncEventArgs)를 호출 한 후 타이머 (timer_connection)를 시작하고, 시간이 다되면 소켓 연결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if (m_clientSocket.Connected)) 그렇지 않으면 팝업 타임 아웃 오류가 발생합니다.

private void connect(string ipAdd,string port)
    {
        try
        {
            SocketAsyncEventArgs e=new SocketAsyncEventArgs();


            m_clientSocket = new Socket(AddressFamily.InterNetwork, SocketType.Stream, ProtocolType.Tcp);

            IPAddress ip = IPAddress.Parse(serverIp);
            int iPortNo = System.Convert.ToInt16(serverPort);
            IPEndPoint ipEnd = new IPEndPoint(ip, iPortNo);

            //m_clientSocket.
            e.RemoteEndPoint = ipEnd;
            e.UserToken = m_clientSocket;
            e.Completed+=new EventHandler<SocketAsyncEventArgs>(e_Completed);                
            m_clientSocket.ConnectAsync(e);

            if (timer_connection != null)
            {
                timer_connection.Dispose();
            }
            else
            {
                timer_connection = new Timer();
            }
            timer_connection.Interval = 2000;
            timer_connection.Tick+=new EventHandler(timer_connection_Tick);
            timer_connection.Start();
        }
        catch (SocketException se)
        {
            lb_connectStatus.Text = "Connection Failed";
            MessageBox.Show(se.Message);
        }
    }
private void e_Completed(object sender,SocketAsyncEventArgs e)
    {
        lb_connectStatus.Text = "Connection Established";
        WaitForServerData();
    }
    private void timer_connection_T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if (!m_clientSocket.Connected)
        {
            MessageBox.Show("Connection Timeout");
            //m_clientSocket = null;

            timer_connection.Stop();
        }
    }

MSDN에서 이것을 확인하십시오 . Socket 클래스에서 구현 된 속성으로이 작업을 수행 할 수없는 것 같습니다.

MSDN의 포스터는 실제로 스레딩을 사용하여 문제해결했습니다 . 그는 몇 초 동안 연결 코드를 실행하는 다른 스레드를 호출 한 다음 소켓의 Connected 속성을 확인하는 메인 스레드가 있습니다.

실제로 소켓에 연결된 다른 메서드를 만들었습니다. 주 스레드가 2 초 동안 잠자고 소켓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연결 방법 (별도의 스레드에서 실행 됨)을 확인하고 그렇지 않으면 "Timed out"예외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그게 전부입니다. 보충 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무엇을하려고하는데 왜 시간이 초과되기까지 15-30 초 동안 기다릴 수 없습니까?


나는 소켓에 연결할 때 같은 문제가 있었고 아래 해결책을 생각해 냈습니다. 잘 작동합니다. `

private bool CheckConnectivityForProxyHost(string hostName, int port)
       {
           if (string.IsNullOrEmpty(hostName))
               return false;

           bool isUp = false;
           Socket testSocket = null;

           try
           {

               testSocket = new Socket(AddressFamily.InterNetwork, SocketType.Stream, ProtocolType.Tcp);
               IPAddress ip = null;
               if (testSocket != null && NetworkingCollaboratorBase.GetResolvedConnecionIPAddress(hostName, out ip))//Use a method to resolve your IP
               {
                   IPEndPoint ipEndPoint = new IPEndPoint(ip, port);

                   isUp = false;
//time out 5 Sec
                  CallWithTimeout(ConnectToProxyServers, 5000, testSocket, ipEndPoint);

                       if (testSocket != null && testSocket.Connected)
                       {
                           isUp = true;
                       }
                   }

               }
           }
           catch (Exception ex)
           {
               isUp = false;
           }
           finally
           {
               try
               {
                   if (testSocket != null)
                   {
                       testSocket.Shutdown(SocketShutdown.Both);
                   }
               }
               catch (Exception ex)
               {

               }
               finally
               {
                   if (testSocket != null)
                       testSocket.Close();
               }

           }

           return isUp;
       }


 private void CallWithTimeout(Action<Socket, IPEndPoint> action, int timeoutMilliseconds, Socket socket, IPEndPoint ipendPoint)
       {
           try
           {
               Action wrappedAction = () =>
               {
                   action(socket, ipendPoint);
               };

               IAsyncResult result = wrappedAction.BeginInvoke(null, null);

               if (result.AsyncWaitHandle.WaitOne(timeoutMilliseconds))
               {
                   wrappedAction.EndInvoke(result);
               }

           }
           catch (Exception ex)
           {

           }
       }

  private void ConnectToProxyServers(Socket testSocket, IPEndPoint ipEndPoint)
       {
           try
           {
               if (testSocket == null || ipEndPoint == null)
                   return;

                   testSocket.Connect(ipEndPoint);

           }
           catch (Exception ex)
           {

           }
       } 

너무 늦을 수도 있지만 Task.WaitAny (c # 5 +)를 기반으로 한 깔끔한 솔루션이 있습니다.

 public static bool ConnectWithTimeout(this Socket socket, string host, int port, int timeout)
        {
            bool connected = false;
            Task result = socket.ConnectAsync(host, port);               
            int index = Task.WaitAny(new[] { result }, timeout);
            connected = socket.Connected;
            if (!connected) {
              socket.Close();
            }

            return connected;
        }

Unity와 함께 작업했고 BeginConnect 및 소켓의 다른 비동기 메서드에 문제가있었습니다.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있지만 이전의 코드 샘플은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래서이 코드를 작성하여 작동하게했습니다. 나는 내 컴퓨터의 로컬에서도 android 및 pc로 임시 네트워크에서 테스트합니다.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using System.Net.Sockets;
using System.Threading;
using System.Net;
using System;
using System.Diagnostics;

class ConnexionParameter : Guardian
{
    public TcpClient client;
    public string address;
    public int port;
    public Thread principale;
    public Thread thisthread = null;
    public int timeout;

    private EventWaitHandle wh = new AutoResetEvent(false);

    public ConnexionParameter(TcpClient client, string address, int port, int timeout, Thread principale)
    {
        this.client = client;
        this.address = address;
        this.port = port;
        this.principale = principale;
        this.timeout = timeout;
        thisthread = new Thread(Connect);
    }


    public void Connect()
    {
        WatchDog.Start(timeout, this);
        try
        {
            client.Connect(IPAddress.Parse(address), port);

        }
        catch (Exception)
        {
            UnityEngine.Debug.LogWarning("Unable to connect service (Training mode? Or not running?)");
        }
        OnTimeOver();
        //principale.Resume();
    }

    public bool IsConnected = true;
    public void OnTimeOver()
    {
        try
        {
            if (!client.Connected)
            {
                    /*there is the trick. The abort method from thread doesn't
 make the connection stop immediately(I think it's because it rise an exception
 that make time to stop). Instead I close the socket while it's trying to
 connect , that make the connection method return faster*/
                IsConnected = false;

                client.Close();
            }
            wh.Set();

        }
        catch(Exception)
        {
            UnityEngine.Debug.LogWarning("Connexion already closed, or forcing connexion thread to end. Ignore.");
        }
    }


    public void Start()
    {

        thisthread.Start();
        wh.WaitOne();
        //principale.Suspend();
    }

    public bool Get()
    {
        Start();
        return IsConnected;
    }
}


public static class Connexion
{


    public static bool Connect(this TcpClient client, string address, int port, int timeout)
    {
        ConnexionParameter cp = new ConnexionParameter(client, address, port, timeout, Thread.CurrentThread);
        return cp.Get();
    }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19653588/timeout-at-acceptsocket
    public static Socket AcceptSocket(this TcpListener tcpListener, int timeoutms, int pollInterval = 10)
    {
        TimeSpan timeout = TimeSpan.FromMilliseconds(timeoutms);
        var stopWatch = new Stopwatch();
        stopWatch.Start();
        while (stopWatch.Elapsed < timeout)
        {
            if (tcpListener.Pending())
                return tcpListener.AcceptSocket();

            Thread.Sleep(pollInterval);
        }
        return null;
    }


}

C #에 대한 매우 간단한 감시 장치가 있습니다.

using System.Threading;

public interface Guardian
{
    void OnTimeOver();
}

public class WatchDog {

    int m_iMs;
    Guardian m_guardian;

    public WatchDog(int a_iMs, Guardian a_guardian)
    {
        m_iMs = a_iMs;
        m_guardian = a_guardian;
        Thread thread = new Thread(body);
        thread.Start(this);
    }


    private void body(object o)
    {
        WatchDog watchdog = (WatchDog)o;
        Thread.Sleep(watchdog.m_iMs);
        watchdog.m_guardian.OnTimeOver();
    }

    public static void Start(int a_iMs, Guardian a_guardian)
    {
        new WatchDog(a_iMs, a_guardian);
    }
}

이것은 FlappySock의 대답과 비슷하지만 레이아웃과 Boolean이 반환되는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에 콜백을 추가했습니다. Nick Miller의 답변에 대한 의견 :

내 경험상 끝점에 도달 할 수 있지만 연결을받을 수있는 끝점에 서버가 없으면 AsyncWaitHandle.WaitOne이 신호를 받지만 소켓은 연결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됩니다.

그래서 나에게 반환되는 것에 의존하는 것은 위험 할 수있는 것처럼 보인다 socket.Connected. 나는 . nullable 부울을 설정하고 콜백 함수에서 업데이트합니다. 또한 주 함수로 돌아 가기 전에 항상 결과보고를 완료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한이를 처리하고 시간 제한을 사용하여 결과를 기다리도록합니다.

private static bool? areWeConnected = null;

private static bool checkSocket(string svrAddress, int port)
{
    IPEndPoint endPoint = new IPEndPoint(IPAddress.Parse(svrAddress), port);
    Socket socket = new Socket(endPoint.AddressFamily, SocketType.Stream, ProtocolType.Tcp);

    int timeout = 5000; // int.Parse(ConfigurationManager.AppSettings["socketTimeout"].ToString());
    int ctr = 0;
    IAsyncResult ar = socket.BeginConnect(endPoint, Connect_Callback, socket);
    ar.AsyncWaitHandle.WaitOne( timeout, true );

    // Sometimes it returns here as null before it's done checking the connection
    // No idea why, since .WaitOne() should block that, but it does happen
    while (areWeConnected == null && ctr < timeout)
    {
        Thread.Sleep(100);
        ctr += 100;
    } // Given 100ms between checks, it allows 50 checks 
      // for a 5 second timeout before we give up and return false, below

    if (areWeConnected == true)
    {
        return true;
    }
    else
    {
        return false;
    }
}

private static void Connect_Callback(IAsyncResult ar)
{
    areWeConnected = null;
    try
    {
        Socket socket = (Socket)ar.AsyncState;
        areWeConnected = socket.Connected;
        socket.EndConnect(ar);
    }
    catch (Exception ex)
    {
      areWeConnected = false;
      // log exception 
    }
}

관련 :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Socket 클래스에는 ReceiveTimeout 속성이 있어야합니다.

Socket.ReceiveTimeout 속성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062035/how-to-configure-socket-connect-timeo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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