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eloper tip

React Native의 텍스트에서 터치 이벤트를 무시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copycodes 2020. 12. 28. 08:26
반응형

React Native의 텍스트에서 터치 이벤트를 무시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부동 레이블을 구현하고 싶습니다.이를 위해 TextInput 위에 텍스트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TextInput Under가 모든 이벤트를 가져 오도록 Text의 모든 터치 이벤트를 무시하고 싶습니다. 내가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CSS에서는 포인터 이벤트가 없었습니다. 네이티브 반응에서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react-native에서는 스타일 pointerEvents이 아니라 소품 입니다.

    <View pointerEvents="none" />

추가 pointerEvents: 'none'받는 Text구성 요소입니다. 이렇게하면 터치 이벤트가 구성 요소의 상위 항목으로 이동할 수 있지만 구성 요소 자체 나 하위 항목에는 전달되지 않습니다.

React Native 'box-none'는 터치 이벤트가 구성 요소의 조상 및 자식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구성 요소 자체 만 제외하는를 지원합니다.


나는 Cryszon과 같은 문제가 있었다. Android에서는 pointerEvents = "none"이 텍스트 구성 요소에서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뷰에서 텍스트를 감싸고 거기에 pointerEvents = "none"prop을두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참조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0041111/is-there-a-way-in-which-i-can-ignore-touch-events-on-text-in-react-nativ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