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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테스터를위한 TestFight 베타 테스트-빌드 상태는 "처리 중"입니다.

copycodes 2020. 8. 15. 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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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테스터를위한 TestFight 베타 테스트-빌드 상태는 "처리 중"입니다.


나는 한동안 TestFlight를 사용해 왔지만 Apple이 TestFlight를 구입 한 이후 iTunesConnect에서 직접 베타 테스트 용 빌드를 제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나는 이상한 행동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또는 아마도 Apple의 예상 행동).

사용자를 팀에 추가했으며 (관리자 역할이 있음) 전용 패널에서 TestFlight 테스터의 일부로 선택했습니다. 빌드를 업로드하고 빌드 탭에서 TestFlight 베타 테스트를 켜고 내부 테스터 (아래 스크린 샷에서 하나만)를 선택했습니다. 해당 빌드를 받고 싶습니다.

그런 다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상태는 여전히 "처리 중"입니다 (무엇입니까 ?? 즉각적인 것이 아닙니까?). 테스터는 초대를받지 못하고 막혔습니다. 여기에 분명히 내가 놓친 것이 있습니다.

또한 한 명의 테스터가 이미 초대 된 경우에도 패널에 "테스트를 시작하려면 최소 한 명의 테스터를 초대하십시오"라고 표시됩니다. TestFlight는 한때 정말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

아래 두 스냅 샷은 내 iTunesConnect 패널의 상태를 보여줍니다. 어떤 생각?

빌드 탭 내부 테스터 탭


빌드를 "처리"하는 것은 내부 테스트 용인 경우에도 (예 : 팀과 관련된 25 개의 계정) 몇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가 이미 Xcode 및 Application loader에 의해 검증 된 경우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처리 중"상태가 얼마나 오래 유지되어야하는지에 대한 증거를 찾지 못했기 때문에이 답변을 게시하고 있습니다. 일부 검토 프로세스의 길이를 고려할 때 몇 초, 몇 분, 몇 시간 또는 며칠이 될 수 있으므로이 경우 몇 시간 동안 지속되었다는 사실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내 콘솔 상태는 이것입니다.

iTunes 연결 스크린 샷.


좋습니다. 다음은 2015 년 3 월 사람들을위한 답변입니다. 어제 (3 월 4 일) Xcode를 통해 시험판 빌드를 업로드했는데 내부 및 외부 테스트 상태가 36 시간 이상 지난 후에도 여전히 '처리 중' 입니다. 다시 업로드하고 빌드 번호를 늘리는 등의 시도도했습니다. 기쁨이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Apple에 전화했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나에게 말한 것입니다.

3 월 4 일과 5 일에 사전 출시 빌드를 업로드 한 사람들에게이 문제가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Application Loader를 통한 업로드와 반대로 Xcode를 통한 업로드와 관련이 있는지 조사해 왔지만 두 방법간에 똑같이 발생하는 문제를 목격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을 조사하고 있으며 최대한 빨리 내 특정 사례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증가 된 빌드 번호로 다시 업로드하는 것이 트릭을 수행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사람들에게는 실제로 붉은 청어이며 시스템에 대한 좋은 순간에 다시 제출 한 것과 관련이있을 것입니다.

이 스레드가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해서는 계속 게시 할 것입니다. 그동안 프리 릴리즈가 24 시간 넘게 처리되고 있고 프리 릴리즈 업로드 시도 (삭제할 수 없음)로 앱의 관리 콘솔을 흩 뿌리는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Apple에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업로드를 시작하기위한 호출입니다.

iTunes Connect 업로드 헬프 라인 :

미국 내 : +1 (800) 633-2152 외부 : +1 (408) 974-4897

3 월 6 일 업데이트 : 드디어 원래 빌드가 Processing에서 나왔습니다. 정확히 38 시간 이 걸렸습니다 ! 나는 이것이 애플이 그것을 고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것이 마침내 스스로 정리 한 것처럼 보인다.

그 전에는 아래 제안 중 일부에 따라 대신 Application Loader를 통해 그리고 iTunes Connect에서 로그 아웃 한 상태에서 새로운 증분 빌드를 업로드 해 보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저에게 큰 차이를 만들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좋은 순간에 제출하기 때문에 (또는 아마도 당신의 지리적 위치 (나는 런던)와 관련이있을 수 있음) 다른 hokus pokus가 없기 때문에 작동한다는 상당히 확실한 결론을 얻었습니다!

원래 Testflight는 다소 무례하게 Apple을 부끄럽게 만듭니다. 그들은 정말로 이것을 분류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처리 중'상태를 볼 수 없습니다. 빌드 상태가 Processing 으로 설정되면 변경되지 않습니다. 적어도 내 경우에는. (아래 이미지 참조)

해결책은 " 계속 시도 " 하는 것입니다. 빌드 번호 또는 버전 번호를 늘리고 iTunes Connect에 계속 제출하십시오.

처리 시간없이 세 번째 시도 에서 작동했습니다 .

세 번째 시도에서 작동했습니다.


Apple (itunesconnect@apple.com)에서 내 정크 메일 폴더로 전달 된 다음 메시지를 발견했습니다. 내 앱의 빌드 설정에서 "비트 코드 활성화"를 아니요로 설정했습니다. 릴리스 빌드의 최적화 수준도 없음으로 변경했습니다. 그 후 내 빌드가 승인되어 앱 스토어에 업로드되었습니다. 이때 내부 사용자가 초대 버튼을 사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나중에 TestFlight를 통해 앱을 설치할 수있었습니다.

img

개발자 님,

"XXXYourAppName"에 대한 최근 전송에서 하나 이상의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배송을 처리하려면 다음 문제를 수정해야합니다.

잘못된 실행 파일-실행 파일 'xxx.app/Frameworks/libswiftCoreMedia.dylib'에 비트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잘못된 실행 파일-실행 파일 xxx.app/Frameworks/libswiftFoundation.dylib '에 비트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잘못된 실행 파일-실행 파일 'xxx.app/Frameworks/libswiftDarwin.dylib'에 비트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잘못된 실행 파일-실행 파일 'xxx.app/Frameworks/libswiftCoreLocation.dylib'에 비트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잘못된 실행 파일-실행 파일 'xxx.app/Frameworks/libswiftCoreData.dylib'에 비트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잘못된 실행 파일-실행 파일 'xxx.app/Frameworks/libswiftCoreImage.dylib'에 비트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잘못된 실행 파일-실행 파일 'xxx.app/Frameworks/libswiftDispatch.dylib'에 비트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잘못된 실행 파일-실행 파일 'xxx.app/Frameworks/libswiftCore.dylib'에 비트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잘못된 실행 파일-실행 파일 'xxx.app/Frameworks/libswiftAVFoundation.dylib'에 비트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잘못된 실행 파일-실행 파일 'xxx.app/Frameworks/libswiftCoreGraphics.dylib'에 비트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잘못된 실행 파일-실행 파일 'xxx.app/Frameworks/libswiftObjectiveC.dylib'에 비트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잘못된 실행 파일-실행 파일 'xxx.app/Frameworks/libswiftCoreAudio.dylib'에 비트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잘못된 실행 파일-실행 파일 'xxx.app/Frameworks/libswiftUIKit.dylib'에 비트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잘못된 실행 파일-실행 파일 'xxx.app/Frameworks/libswiftSecurity.dylib'에 비트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Once these issues have been corrected, you can then redeliver the corrected binary.

Regards,

The App Store team


i was struggling with the same issues as a lot of people say.

Infact this morning i upload a second Build for my app and state "Processing" will not go out in hours and hours. I upload the second Bundle of the app to Itunes using xcode Archive/Uploader.

When i go out for lunch, i was thinking on "how Apple takes a lot of time to process a second build", instead of first immediatly set as Active.

Now i'm happy man, when i come back i decide to re-upload a third Bundle but using Application Loader instead of Xcode. This do the Magic how the screenshot figure: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Immagine that the second build still in processing right now!!! Amazing Apple!!!!

So use Application Loader and don't loose important time! Hope i help,


I have been using TestFlight quite a bit, with no problems. Then this happened to me yesterday (stuck in processing). Perhaps some internal problem on apples side?


this seems to happen from time to time and there is basically nothing the user can do about other than waiting. I have tried all of the above suggestions to no avail, then all of a sudden all the processing builds made it to the enabled state.

as of now (October 9th, 2015), it still takes up to one hour to process, but yesterday the situation was way worse, taking many hours.


This was happening to me too in one of my builds. All my previous builds before that build were instantaneous. So I just created a new build (no code changes) and ignored the erroneous one. Once I turned on TestFlight testing on the new build, I got the notifications on my devices almost instantly.


What did the trick for me was to change the VERSION number of the build, rather than just changing the build number. I'm not sure but turns out, my every 5th build for a version has that long processing queue issue.


I found that if I have ITC open while I upload the build, that it never leaves the processing stage. Making sure ITC is not logged in until I receive the notification on my phone seemed to work.


Add internal Testers

  1. Open iTunes Connect and add the project.
  2. In Users and roles add the iTunes connect users with their details with the Admin, Legal, or Technical role. An activation link will be sent to these users.
    • If the users already have an appleid associated with the mail then they will be asked for login, else they will have to create a apple account.
  3. Archive the build and upload a binary for the app.
  4. Add App Description and What to Test to the build. This step is optional for releasing your builds to internal testers, but required when submitting your app to Beta App Review for external testing.
  5. Once you upload the build change the switch of Testflight Beta Testing to ON state.
  6. The iTunes connect users will be available in User and Roles->Testflight Testers -> Internal testers. Enable the testers to release a build to them.
  7. The users who are enabled will be visible when you click on invite testers in MyApps. You can select the users and send them a invitation.
  8. The users will receive a mail. On click of open in Testflight, if the Testflight is not installed on device it will get installed.

Note:

  1. If the external testers and internal testers are having the same email Id they will not receive the build. Also they might not be visible in internal testers list due to same reason.

  2. In case the mail for Testflight build is not received disable the Testflight Beta Testing switch and enable it once again. This might solve the issue.

  3. Once the users receive the invitation they should open the link for testflight using the Mail app.

    • Use iOS Mail to click the link in the mail, then iOS Mail will open Safari automatically.
    • If iOS Mail is not available, copy the link and paste it to Safari. For example, you can use Gmail to click the link, copy the link in Chrome, and then paste it to Safari.

Firstly you must archived your app and submit it to store, if you submit it right you will get message like 영상

그 후에는 iTunes에서 더하기 기호를 볼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영상+ 기호를 클릭하면 버전이 표시됩니다. 앱을 처리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거나 일주일 이상 걸릴 수있는 경우 iTunes Connect의 "리소스 및 도움말"로 이동하십시오. "연락처"를 선택하고 마법사를 따릅니다. 나는 애플 이외의 누구도 이것에 답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것은 우리가 과거에 비슷한 상황에서 한 일입니다.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7079066/testfight-beta-testing-for-internal-testers-build-state-is-proces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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